본문 바로가기

일상/리뷰

내돈내산 후기 포도 일본어 후

 

포도 레슨이란?

포도 홈페이지

https://podospeaking.com/

 

포도는 일본어와 영어를 공부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저는 그 중에서 일본어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.

 

제가 일본어를 공부하는 이유는 일본여행중 일본인과 간단한 의사소통을 원어민 선생님과 직접 1:1로 대화를 통해 공부할수 있다는점과 가격이 준수하다는것에서 매력을 느껴 수강하게되었습니다. 포도의 학습은 총 3가지 단계로 이루어져있습니다.

 

Step1 예습

 

포도레슨은 레슨 전 오늘 공부할 사항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을 가집니다. 

레슨전 예습

본인의 레벨에 맞는 레슨을 선택하고 예습을 진행하게 되는데요.

예습 모습

위의 모습과 같이 들어가서 핵심 표현을 먼저 살펴보고 중요한 단어->회화->핵심표현->필수 한자로 나눠져서 예습을 진행하게 됩니다. 어려운점은 위에 강의를 통해 동영상으로 친절하게 설명이 되있으며 동영상을 보지않아도 될정도로 학습지가 잘 되어 있어서 10분 정도면 다 할 수 있습니다.

 

step2 예습

8분이상 학습을 완료하게 되면 예약하기를 통해 선생님과의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수업후기

 

퍄발음이 잘안됬던 부분

 

선생님과의 수업이 잡히게 되면 선생님에 스타일에 따라 약간약간씩 수업이 달라집니다. 하지만 기본적으로 다들 너무 친절하고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기분좋게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.

Step3 복습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본적으로 제가 수업했던 내용을 다시 한번 들을 수 있는데 헷갈리거나 선생님이 추가로 알려줬던 내용들을 다시 한번 상기할수 있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는거 같습니다.

 

마지막으로 포도의 장점을 정리하겠습니다.

 

포도의 장점은 한달에 10만원이라는 가격에 하루 25분 정도로 원어민 선생님에게 1:1로 배울수 있다는점인데요.

기본적으로 일본어로 수업을 진행하기때문에 회화 실력을 늘릴수 있는 장점. 특히 발음을 교정해주시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. 저는 백엔 이백엔 할때 삼뱌쿠엔과 욘퍄쿠엔 발음이 잘안됬는데 ㅋㅋㅋ 센세가 많이 도와주셨습니다.

 

두번째론 내 스케쥴에 따라 레슨 일정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장점. 제 스케쥴에 따라 전날 레슨을 잡기때문에 약속이 생기거나 일이 생길때 언제든지 바꿔서 수업이 가능합니다.

 

다들 일본어 공부할때 포도를 한번 고려해봐도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본 게시물은 포도 후기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.

반응형

'일상 >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ChatGPT에게 소개팅을 시켜봤습니다.  (0) 2023.01.21
ChatGPT  (0) 2023.01.20
itch.io 1600+ 5달러 번들팩에서 에셋 둘러보기  (0) 2020.10.08